소개팅 앱 글램, Ai기술로 허위 가입 막는다 7주년 이벤트도 진행 뉴스탭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소개팅 앱 중 설치 수 상위 3위까지의 앱인 틴더, 위피, 글램의 설치수 추이를 비교해봤습니다. 세 앱 모두 올 해 설치수가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여주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자 입장을 들어보지 않으면 정확한 해답을 찾기 어렵다. 다만 예측 가능한 범위 내에서 생각해보면, 두 가지 해답이 있다. 남자가 은연중에 지위적 차이를 느낄 만한 인상을 줬거나, 자신도 모르게 여자의 자존심이 상할 말을 했을 수 있다.

 

높은 톤의 목소리는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전화를 받는 상대에게까지 전달할 수 있다. ‘나는 밝다’고 주문을 걸면서 자연스레 그녀에게 말을 건다.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나,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만남에 있어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자신의 용모를 단정히 하는 것은 소개팅을 준비하는 이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자세입니다. 특히 여자의 경우는 옷차림에 오랜 시간을 투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옷은 그 사람이 가진 전체적인 이미지를 표현해 주는 수단이 되기 때문이죠.

 

2016년 한 여성이 타인 정보를 도용해 소개팅 어플에서 타인 사칭을 해 명예훼손죄로 고발됐던 사건도 무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재판부에선 ‘직접적인 피해 사실이 확인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12월 11일 -- 즐거움과 설렘이 가득한 연말을 맞이하고 싶어서일까?

 

또한 소개 시 커플 매니저가 직접 서로의 소개 동의를 받은 후 연락처를 공유하고 카톡 대화창에 초대되어 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차별화를 두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패션과 영화에 관심이 많은 고영민씨는 오프라인에서는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상대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지난 8월 데이팅앱을 통해 인연을 맺을 수 있었다. 고씨는 “메신저로 여러 사람과 대화하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면서 “연애관을 비롯해 사람을 대하는 주관을 어느 정도 확립할 수 있었다”고 했다.

 

결국 전반적인 편안함과 따스함 속에서 약간의 어색함과 긴장을 느끼는 순간에 튀는 스파크가 ‘케미’인 것이다. 나와 지인은 수박남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며 우리가 같은 기분을 느끼고 돌아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 이 사람은 그저 ‘여자친구(지인의 경우 미래의 아내)라는 것’을 원해서 나왔구나. 맞은편에 앉아 있는 사람이 누군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관심사를 갖고 어떤 생각을 하는 사람인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구나. 적어도 먼저 물어 볼 정도로 궁금하지는 않구나. 수박남은 5번을 만났기 때문에 우리가 무슨 특별한 사이나 되었다고 착각을 했던 걸지도 모른다.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에 반반 문화도 괜찮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팽팽하게 맞서는 중이다. 프리미엄 돈카츠가 지금처럼 대중화 되기 전부터 유명한 집. 안심과 등심 다 맛볼 수 있는 모듬 카츠 주문. 뭐 반찬이나 국은 비슷비슷하여 각설하고 돈카츠.

 

비즈니스 파트너처럼 목적 없이 연락하지 않고 지나친 연락은 자제해야 한다. 만나서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상대의 의사를 무시한 채 오직 말로만 자신을 표현하고 상대를 갈구하는 듯한 모습은 급하고, 가볍고, 못 믿을 사람처럼 보일 뿐이다. 잊을 만하면 소개팅 장면이 나오는 TV 예능 프로그램이 있다. 혼기 꽉 찬 남자 연예인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이라서 소개팅 장면이 자주 등장한다. 주인공들은 매번 소개팅을 열렬히 반기지만 막상 이렇다 할 성공기나 열애설이 들리지 않고 있다.

 

[아시아경제 방제일 기자]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이므로 반반 내야 한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서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오히려 바 또는 모임, 학교 등에서 우연히 만나서 처음에는 모르는 사이였다가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오피사이트 오피 오피 모음 강남 안마 오피 모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앱 글램, Ai기술로 허위 가입 막는다 7주년 이벤트도 진행 뉴스탭”

Leave a Reply

Gravatar